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crs자격증 국비지원 4주 만에 취득완료 봐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8. 04:22

    >


    기쁩니다 숨니다! crs자격증에 국비 지원 4주 만에 취득 완료했습니다! 네, 모두 타 공항이나 항공사 직원이 되는 것을 가장 꿈꿔 왔습니다. 그래서 전공도 외국어로 했습니다. 왠지 중요하다고 생각했었거든요! 졸업하고 커뮤니티에서 만난 친국과 면접스터디도 했습니다. 많은 친국이 아시아나 세이버를 공부하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저도 뒤늦게 시작해보려고 했어요! 아내의 목소리에는 독학으로 해보려고 했는데요. 주위에서 줄거리거든요. 그래서 왜냐고 물었더니, 소견보다 어렵다고 합니다! 저는 잘 몰랐기 때문에 가장 먼저 공부를 해 본 친국들에게 좀 더 자세히 물어 본 것입니다.


    >


    실제로도 독학을 해보고 포기하고 학원을 다니면서 전문의와 상담했죠! 그러면서 요즘은 국비지원으로 자비부담금만 내니까 거의 안 내고 crs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다고 했어요! 저는 그때까지 취성패를 한번도 들어본 적이 없어서 몰랐거든요! 그래서 지원은 어떻게 받았고, 어디에서 공부를 했는지 물어봤어요! 여러 곳에서 수업이 진행되고 있는데 강남에 있는 코리아가 제일 좋을 것 같다고 했어요. 같은 국비라도 교육과정이 조금씩 같지 않다면 한번 제대로 확인하라고 조언도 해줬어요! 우선 한번 선생님 소개를 들으면 된다고 하네요! 그래서 그 자리에서 소개받은 곳을 찾아갔어요!


    >


    주변에 스터디하는 친구들도 crs자격증 국비지원반은 코리아지상직학원이 저중 하나면 된다고 추천해줬어요! 따라서 믿고 갔습니다. 상을 받기로 신청해 두었기 때문에 바로 선생님을 만날 수 있었습니다. 본인 이름 준비를 하고 있었다고는 하지만, 컨설팅을 받고 본인끼리 확실히 다르다는 걸 알았어요! 그 이유는 한가지, 저는 무조건 공항직원이 되겠다는 생각으로 준비했습니다. 제가 알고 있던 직무 스토리도 더 많은 것을 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대졸채용에 서비스인턴, 외국항공사 및 해외현지공항, GSA, GHA까지! 정말 여러가지 일이 있었어요! 그러다 보니 각 근무지별로 필요한 스펙과 면접 절차도 조금씩 달라진다는 것도 알게 됐네요! ​


    >


    >


    그리고 공항직에서도 회사와 근무형태로 하니까 채용방식도 조금씩 바뀐다는 사실도 알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crs자격증 국비지원을 받기 전 교수님은 현재의 채용과 자격조건에 대해 정리해주시고 직무에 대해서도 정중하게 설명해주셨습니다! 제가 공부하고 싶은 아시아 제 세이버에는 가장 많이 사용하는 부서가 따로 있었는데 왜 많이 취득하냐는 이유도 설명해 주었습니다. 먼저기본적인업무를이해할수있고,일을할때사용되는용어나단어,코드등을미리숙지할수있다는장점이있었습니다. 그리고 더 좋았던 부분은 강사들이 실제로 근무한 분들이기 때문에 저희가 현장에서 일을 할 때 잘 적응할 수 있도록 교육을 해주신다는 것이었습니다.​


    >


    >


    그렇기 때문에 많은 학생들이 아시아 본인 세이버를 공부한다고 하셨는데, 저는 공항과 예약발권부서 모두 관심이 있어서 dcs까지 전문가로 하는 수업을 선택하기로 했습니다. 저처럼 공항직이 좋으시다면 체크인 카운터 프로그램도 미리 배워보는 게 좋을 것 같아요! 그게 바로 DCS 자격증이었어요. 아시아 본인 세이버를 먼저 공부하면 쉽게 같이 취득할 수 있다고 해서 생각없이 선택했어요! 그리하여 제가 원하는 직무에 맞추어 필요한 스펙이 무엇인지 확실히 알기 시작하면서 좀 더 신뢰를 얻을 수 있었습니다.​


    >


    >


    그리고, 과인서 crs자격증의 국비지원에 대해 안내를 받았습니다. 저는 졸업을 한 상태였기 때문에 취업성공 패키지로 받을 수 있다고 알려 주었습니다. 카드발급을 받고 과인이 돼서 수업을 받을 수 있었는데요? 취성 패는 성과급 sound를 잡고 받아야 할 것으로 1개월 정도의 퀸즈에 걸리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컨설팅을 마치고 바로 신청하라고 조언해주었습니다. 만약학교를졸업하신분들은대부분취성패로받을수있는데요. 이 때는 거의 80최초의 00%지원을 받을 것으로 알고 있었습니다. ​


    >


    >


    뿐만 아니라 수업에 참여하거나 취업에 성공했을 때에도 수당이 지급된다고 합니다! 취업지원을 위한 정부제도이기 때문에 받을 수 있는 분은 받고 예약, 발권 프로그램을 취득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그 이유는 학원에서 수업을 듣고 배우게 되면 4주안에는 마스터를 할 수 있었기 때문이었습니다! 실은 독학한 친국도 있었습니다만, 때때로 조금 시간이 걸렸다고 합니다. 그래서 발권이 어려워서 아내 실력을 시작하는 저에겐 무조건 수업을 듣고 취득하라고 써줬어요! 심지어 부모님께 부담을 주지 않고도 국비를 통해 수업도 받을 수 있었기에 생각지도 않고 신청했어요!


    >


    >


    졸업한 분만 국비를 받을 수 있을까? 그건 역시 아니에요! 현재입사하셔서근무하시는분도받으실수있습니다. 정확한 명칭은 재직자라고 합니다. 근무형태에고노자비부다소음금이조금씩달라진다고하는데, 정규의 경우 80%까지 그 때문에 비정규의 경우에는 100%까지 받을 수 있다고 말했답니다."심지어 내가 발급된 '초록색 별 패'보다 훨씬 빨리 카드가 본인 보낸다 합니다. 실제로 수업을 듣는 분들은 하나가주? 안에 발급받았다고 했어요! 이게 근무만 확인되면 바로 본인이 올 것 같았어요!


    >


    >


    그냥 재직자 국비라도 crs자격증 취득하러 많이 오신다고 들었어요. 그 이유는 특히 여행사에 취업은 아시아나 세이버 등의 자격증이 없으면 안 되기 때문에도 않는 것들이 1을 하고 추가적으로 공부를 하고 있다고 들었습니다. 그래서 항공산업 취업을 생각하고 있었더니 기본 중의 기본이라고 말씀하셨죠. 그리고 항공사에서도 예약, 발권 부서의 채용이 따로 진행되고 있기 때문에 저도 빨리 취득하고 싶었습니다! 그렇게 1개월 정도 때 카드를 발급 칠로, 걸려서 오면 바로 학원에 가서 등록했습니다! 방학 때 받고 자리도 얼마 남지 않았거든요. 그렇게 제 공부를 시작하게 되었어요!


    >


    아내 Sound에는 들뜬 심리로 crs자격증 국비 반 들어갔어요. 예약까지는 그래도 new배우는거였으니까 굉장히 재미있었어요! 한달이라는짧은시간이었지만직무에대해서도이해할수있었고,업무에직접어떻게쓰이고있는지에대한예시를듣고,이해와다같이공부를하다보니진도가빠르게가는것같았습니다. 근데 발권은 친구 말대로 정이 대단했어요. 그래서 수업 때 미리 가서 프로그램 연습을 많이 하고 안 풀리는 게 있으면 바로 강사한테 물어보면서 꼭 해결하려고 했어요. 4주간의 짧은 시대 동안 정이 말 욜도욱는 공부를 했습니다 아시아나세이버 공부하면서 내가준비했다 스펙은 즉각 외국어였습니다. 토익은 학교를 졸업하면서 필요하고 키위 점수를 만들어 두고 항공사로 근무를 하기 위해서는 제2외국어가 필요하다고 생각했습니다.​


    >


    그런데 마침 코리아탕직학원에서는 외국어과정과 면접반이 개강되어 있었습니다. 저는 crs자격증의 국비지원을 받으면서 정규반도 추가로 신청한 상태였거든요! 제가 정규 과정을 선택한 이유는 바로 서류와 면접에 대한 준비가 전혀 안 되어 있었기 때문입니다. 아시안업이 아니라 세이버를 준비한다고 해도 성격과 역량면접에서 적절히 어필하지 못하면 긍정적인 효과를 얻을 수 없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독학으로 할때는 서류에서도 많이 떨어져서 재점검할때가 필요하다고 생각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정규반을 선택해서 예약, 발권을 공부하면서 시간이 날 때마다 중국어 회화도 같이 공부했어요! 기본기부터 배울수있는 반이있어서 들어갔어요. 유창한 실력까지 되려면 시간이 걸리지만 그래도 기본적인 간단한 회화는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굉장히 어렵기도 했는데요. 강사가 재미있게 가르쳐주어서 많은 도움이 되었어요! KOREA는 항공사에 취직하기 위해서 필요한 기본적인 스펙을 준비할 수 있어서 정말 좋았어요!


    >


    그래서 특강은 나쁘지 않고 이론수업 같은 경우에는 집에서 온라인으로 들을 수 있었어요. 자서에서 특강도 많이 진행되지만 아르바이트로 가지 못한 적도 많이 있었거든요. 그때마다 업로드되는 영상을 보면서 집에서 공부도 많이 했습니다. crs자격증 국비 지원으로 4주 만에 취득을 했는데, 그 밖에도 할 일이 정 이야기 많이 있었습니다. 아시아나뿌치 세이버를 골드로 마스터해서 나쁘지는 않으니 즉시 실무에 따라 공부를 하게 되었습니다. 코리아지 면직 학원에서는 이 부분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 같았어요! 그 이유는 저희가 면접에서도 그렇고 실전에서도 빨리 이해하고 필요한 인재가 되기 위해서라고 말씀하셨는데요! 요즘은 역량 면접의 비중이 갈수록 높아지면서 지원한 이유만 아니라 하는 1이 무오쯔잉지 알고 있었는지, 동시는 실제 현장에서 벌어지고 있다 1에 대해서 어떻게 대처하느냐에 대한 태도도 보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만큼 1에 준비가 어느 정도 된 지원자를 선호합니다는 내용이죠! 그리고 저희가 허락을 하려면 적합한 지원자가 되어야 해요! 저도 컨설팅을 받기 전까지는 이렇게 해야 할 일이 많은 줄 몰랐어요.​


    >


    >


    crs자격증은 항공사와 여행사 취업준비의 시어머니뿐입니다! 그래서 친구가 확실히 희귀취득을 하는 것이 유리하다고 하더군요. 그 이유를 이제야 할 수 있었어요! 저는 지금 서류와 면접을 열 더 준비하고 있었어요. 실무와 쓰이는 프로그램을 숙지하고 서류 작성과 인터뷰를 준비하니 정예기로 보이지 않는다는 것을 느꼈습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점은 내가 지원하는 부서가 정확하게 어떤 일을 하는지 알고 시작하기 때문에 자기소개와 입사 후 포부, 동기 그리고 답변까지 바뀐 것입니다 모른다고하면항상저를도와주는멘토선생님과강사선생님이시니까어려운부분은없었어요. 뒤늦게 깨닫기 시작했기 때문에 상반기보다는 중반기와 하반기를 노리고 있었어요! 그래도 이번에 조금씩 지원을 하면서 경험도 쌓고 있어요! 아무것도 몰랐던 시기에 꼭 희소가치를 높여야 한다는 소견으로 코리아를 다니면서 국비 지원도 받았죠. 수업을 들으면서 좀 일찍 시작하면 어땠을까 하는 소견도 했어요! 그리고 공부하면서 느낀점을 솔직히 말해줄게요.


    >


    crs자격증은 단기간에 따는것이 옳다고 생각했습니다. 선생님과 함께 도움을 받고 탈소 4주 만에 전문의를 수 있었습니다. 빨리 공부를 하고 나서, 저는 외국어와 서류 준비, 그리고 국어와 영어 인터뷰까지, 존이스토리 할 때가 많았어요! 왜 미리 하지 않았을까 하는 후회도 조금 할 정도였으니까요! 그래서 요즘에는 학교 다니면서 미리 준비하는 분들이 항상 그랬대요! 그래서 이 업계 취업을 준비하는 분들은 미리 대비하는게 제일 좋다고 생각해요! 아, 그리고 예약/발권 프로그램의 종류가 꽤 많거든요! 저는 주위에서 아시아나 세이버(아박스)를 가장 많이 추천했기 때문에 그뿐인 줄 알았어요. 토파즈,월드스펀 등 여러가지 일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국내 채용에 지원하는 분들은 제가 공부한 것을 준비하는 것이 가장 좋다고 생각합니다! 제1많이 활용되고 있기 때문이었습니다. 그리고 공부가 어떤 프로그램인지도 정확하게 파악하고 시작해야 합니다.​


    >


    ​ 금지할지는 crs자격증에 국비 지원 4주 만에 취득 완료한 나의 경험담을 이이 야기하고 봤어요! 항공예약과 좌석배정, 예약, 항공지리와 방향지표, 마하나리지제도와 발행, 여정변경 등!! 기본적인 프로그램을 꼼꼼하게 공부해서 골드로 취득할 수 있었던 것은 강사의 수업을 듣고 도움을 받아서였습니다! 만약 혼자였다면 이렇게 많은 공부를 하지 못했을 것입니다. 또학원다니기가부담스럽다면저처럼취성패나재직자카드를발급받고수업을듣는방법도알려드렸습니다. 만약 저는 어떤 유형에 해당하는지 잘 모르겠다면, 제가 컨설팅 받은 선생님에게 직접 제 하나 배우고 카드 상담을 받아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모든 분들이 국비카드를 받으면 너라면 다 받을 수 없다고 들었거든요! 그 부분은 직접 확인해야 하는 사실이니 직접 컨설팅을 받아보세요. 그리고 card를 받았다해도 부담금이 각자 달라지니까요! 그 부분까지 확신하고 확인을 받을 수 있을 거에요! 지금은 새학기도 시작하고, 새로운 MASUnd로 우리 더욱 준비하자! 올해안에 우리의 꿈을 꼭 ましょう시다!ᄏᄏᄏ한국 gs-edu.com


    >



    댓글

Designed by Tistory.